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라코 팩앤플레이 플레이야드 포터블> 접이식,이동식아기침대 2개월 사용후기! .

“<그라코 팩앤플레이 플레이야드 포터블>접이식,이동식아기침대 2개월 사용후기 !장단점 알고 구매하세요~”


>


일단알레르망 범퍼침대에 이은접이식,이동식아기침대그라코 팩앤플레이 플레이야드 포터블 !정말 안샀으면 큰일 날뻔 했다+후회할뻔 했다싶을 정도로 저는 개인적으로 넘나 맘에들고뽕뽑고 있는 아이템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왜냐면전 애가 둘이거든요저거 안샀으면 가은이한테 소리지른다고진심 득음 오천번 했을거에요


원래는 구매계획에 없었는데둘째아이 키우는 집에선 첫째가 둘째아이에게질투 혹은 실수에 의해테러가 자주 발생된다 하기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정의 평화를 위해망설임 없이 구매했어요!


>


저는 애를 이미 키워 봤고이쁜것도 많이 사서 써봤는데실용성 무시 못하겟더라구요그러나 접이식,이동식아기침대그라코 팩앤플레이 플레이야드 포터블은제가 본 여러 침대들 중 그나마(?)제일 실용적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제가 첨에 아기침대를 안사고 싶어한 이유가크기만 커서 자리차지할까봐였고렌탈을 안했던 이유도 같은 이유 였거든요근데그라코 팩앤플레이 플레이야드 포터블의 장점은-자리차지를 늘상하고 있지 않다는 점!(접이식침대로 완전 우산쪼그라 들듯이 접힘)-잘 접히기 때문에 보관이 용이하다는 점!(전용가방이 잇음)-놀러가도 들고 갈 수 있어서 아기누울자리걱정이 없다는 점! 이에요게다가


>


오른쪽에 붙어있는게 기저귀 교환대거든요?


>


이게 탈부착이 가능해서


>


생후 한달정도 까지는저기서 재워도 되고 기저귀 갈아도 되여~~저는 친정에서 몸조리 하다왔는데거기는 바닥생활이라 아예 저거 바닥에 떼어 놓고아기 침대로 사용했어요


>


이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기침대 없었으면 가은이가 은우 벌써 올라탔어요그리고저기가 을매나 편하게요????!!!!!


>


짜잔~~~~~~~~~~~~절대 설정샷 아니고요


>


엄­마가 재워주지 않아도 스스로 올라가혼자 잠잘 수 있는 곳침대는과학이다셀프수면교육잼


이만한 후기가 없네여 진짜리얼 실사용기


>


생후 한달이지나면 애기도 많이 커져서 보기에좀 불편해 보여요ㅋㅋㅋㅋ그럼기저귀교환대 떼버리고이렇게 아기침대로 사용하시면 되여


>


디게 편해보이죠ㅋㅋㅋㅋㅋ매일 은우는 저기서 꿀잠자요!은우가 저기서 자니까 저도 가은이랑 편하게 자고~가은이때도 진즉 알았으면허리숙일일도 없어서 허리 안아프고좋았을텐데........


>


그라코 팩앤플레이 플레이야드 포터블접이식,이동식아기침대에는모빌도 붙어있어요!저 기둥자체가360도 돌아가서 기저귀 갈때 거추장스러우면뒤로 돌려놓으면 되요 ㅋㅋㅋㅋ


>


그리고 기둥뿐만 아니라이렇게모빌대도 360도 돌아가는데여기서 굉장히아쉬운 점은 수동으로 돌려야 한다는 것


가만히 있어도 아기가 보고 있긴 하지만전 돌리고 잇을 여유가 1도없기때문에침대 턱에 타이니러브모빌 올려놓고자동틀어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침대의 또다른 옵션!자체 기저귀보관함이 달려있어서기저귀 가지러 안뛰어 나가도 되고요~~침대머리맡에 안올려 놔도되여ㅋㅋㅋ윗부분엔 원래 물티슈 올려놨었는데물티슈 사용할 일이 별로 없어서걍 다 기저귀로 채웠더니좋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


이게 진짜 너무 좋은 기능인데(개인적인생각)바퀴가 달려서 침대를밀고 다닐 수 있어요!!!!!!!!!!이동식침대 ㅋㅋㅋㅋㅋㅋㅋ(가벼워요)침대를 밀고 다닐 일이뭐가 얼마나 있겠냐만,침대 아래부분 청소할때도 이동이 필요하고가은이 밥먹고 있는데 거실에서 애기울고 있으면 좀 난감할 때가 있는데그때도 저기 눕혀놓고 보면 수월해요ㅋㅋㅋㅋㅋㅋㅋ


>


마지막 기능은 저도 아직사용해보지 못한 플레이존!애들 다커서 더이상침대로써 역할을 해내지 못할때중간침대 걷어내면 볼풀장으로쓸 수 있대요ㅋㅋㅋㅋㅋ볼풀 있으니까나중에 꼭 해볼게요


>


>


접이식,이동식아기침대그라코 팩앤플레이 플레이야드 포터블모빌이 수동이라는 단점 말고는저한텐 다 장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기침대 #아기침대추천 #이동식아기침대 #접이식아기침대 #그라코아기침대 #그라코팩앤플레이 #그라코접이식아기침대 #플레이야드 #그라코팩앤플레이 #그라코